UPDATED. 2019-07-17 11:06 (수)
아디다스골프, 견고함과 편안함 갖춘 골프화 투어360 XT/SL 보아 출시
아디다스골프, 견고함과 편안함 갖춘 골프화 투어360 XT/SL 보아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1.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아디다스골프가 견고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두루 갖춘 골프화 ‘투어360 XT/SL 보아(TOUR360 XT/SL BOA)’를 선보인다. 

투어360 XT/SL 보아는 X자 형태의 밑창이 특징인 신제품으로 아웃솔 전체에 걸쳐 ‘X-트랙션(X-Traxion)’ 시스템이 배치돼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한다는 점이 돋보인다. ‘X-트랙션’은 8개의 면으로 구성된 X자 형태의 돌기가 지면에 깊이 파고들어 지면에서 안정감 있게 발을 잡아준다. 또 골프화 중앙부가 X자 형태로 뒤틀리도록 설계돼 스윙할 때 더욱 안정적이다. 

발바닥 전체를 받쳐주는 부스트(BOOST) 쿠셔닝은 발가락 끝부터 뒤꿈치까지 전면 배치해 편안함과 에너지 반환율을 제공, 골퍼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뒤꿈치에 있는 부스트 조각들은 이전보다 약간 더 넓어졌고, 바닥의 구멍은 조금 더 넓은 부분으로 재배열해 안정감과 편안함을 모두 극대화했다.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보아(L6 BOA®) 시스템도 적용했다. 골프화 상단 가운데 버튼을 돌리기만 하면 본인의 발에 꼭 맞게 조일 수 있다.

투어360 XT/SL 보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1일부터 한 달 간 아디다스골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투어360 XT/SL 보아 모형의 볼 케이스 겸 네임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어360 XT/SL 보아를 구매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이 제공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