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1:06 (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호텔 1박 무료 프로모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호텔 1박 무료 프로모션
  • 성승환
  • 승인 2019.01.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 스위트 객실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 받을 경우 1박당 2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 가능 기간은 2019년 12월30일까지이며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예약 시 6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 객실 투숙, 어린이 어메니티, 무료 식사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5세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성인과 동반 시 레드 타이거, 골드팜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무료로 골프 라운드가 가능하며 오후 1시 이후에는 블루 몬스터 코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스위트 객실은 약 2830억원의 리조트 리노베이션 공사를 거쳐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갖춘 스위트 객실로 재탄생했다. 현대적인 시설과 잘 어울리는 스위트 룸은 대리석으로 마감된 넓은 욕실과 전용 발코니를 통해 드넓은 정원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과 클럽 하우스, 18개의 전용 카바나, 39m의 슬라이드가 있는 로얄 팜 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을 선사한다. 트럼프 펫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어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하다. 또 해변까지 일일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문의 및 예약은 트럼프호텔 한국사무소에서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