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2 11:23 (월)
골프 비거리 늘리고 싶다면 ALL NEW 스릭슨 Z785, Z585를 주목하라
골프 비거리 늘리고 싶다면 ALL NEW 스릭슨 Z785, Z585를 주목하라
  • 성승환
  • 승인 2019.01.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스릭슨이 2019년형 신제품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출시한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향상된 볼스피드, 샷거리 성능은 물론 탁월한 관용성을 바탕으로 실수를 최소화해주는 클럽이다. 기존 로핸디캐퍼 중심의 클럽을 시장에 선보여 왔던 스릭슨이 더욱 폭넓은 골퍼들의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돕겠다는 취지로 개발한 제품이다.

샷거리와 관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적용된 기술은 ‘엑티브 스피드 테크놀러지(Active Speed Technology)’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의 ‘엑티브 스피드 테크놀러지’는 Ti51AF 컵페이스, 경량 카본 크라운, 커스텀 샤프트로 구성된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대표하는 기술인 Ti51AF 티타늄 컵페이스는 Z785, Z585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에 적용돼 볼스피드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기존보다 76% 확대된 페이스면의 고반발 영역을 확보해 관용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 컵 형태의 구조적 이점을 바탕으로 페이스를 보다 얇게 성형, 반발력을 높였다. 

또 크라운에 가벼운 카본 소재를 적용하면서 생긴 여유 중량을 헤드 주변 적재적소에 분산 배치해 높은 직진성으로 안정된 탄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관성모멘트도 확보했다. 골퍼에게 안정감을 주는 460CC 대용량의 체적을 유지하면서도 헤드 무게 증가는 억제할 수 있었고, 카본 크라운의 울림을 짧게 하는 사운드리브를 솔 부분에 장착해 청명한 타구음까지 갖췄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Z785, Z585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과 Z785, Z585 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라이버와 아이언은 각각 비거리와 관용성에 조작성을 더한 Z785와 부드러운 임팩트로 자연스러운 하이드로우 탄도를 만들어 주는 Z585를 준비해 사용자의 스윙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전국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정보는 스릭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