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상금 챔피언스 투어가 온다. KLPGA,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 조인식 가져
국내 최대 상금 챔피언스 투어가 온다. KLPGA,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 조인식 가져
  • 황창연
  • 승인 2019.01.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8(),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협회 사무국에서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KLPGA와 처음 인연을 맺은 FX렌트가 주최하는 이 대회는 총상금 2억원의 챔피언스 투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일본 등 해외 선수를 초청하는 챔피언스 투어 첫 인비테이셔널 대회로 치러져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FX렌트는 지난해 구민지(47) 단장을 비롯해 이오순(57), 이선희2(48) 등을 후원하는 시니어 골프단을 창단해 투어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에프엑스렌트본부조정식 회장은 스폰서 풍년 속에서도 상대적으로 소외된 시니어 선수들을 위해 오랫동안 계획해왔다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KLPGA 이영미 부회장은 “20044개 대회로 시작해 꾸준히 성장해온 챔피언스 투어는 많은 분들의 열정과 관심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다챔피언스 투어 역대 최고 상금액으로 화려한 막을 올리는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FX렌트는 FX마진거래의 조기 비용과 손실에 대한 안전장치를 갖춰 소액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국내 특허청에 ‘FX마진거래 렌트거래 방법이라는 특허 등록과 정부의 벤처 기업 인증도 받았다. FX렌트는 중국과 일본, 홍콩을 시작으로 향후 200여 개국에 진출해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황창연 hwangcy@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