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25 14:16 (목)
리차드 밀, RM71-01 오토매틱 투르비용 탈리스만 출시
리차드 밀, RM71-01 오토매틱 투르비용 탈리스만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8.06.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리차드 밀이 첨단 기술과 파인 주얼리 예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타임 피스, RM71-01 탈리스 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오토매틱 투르비용 무브먼트에 다이아몬드와 마더오브 펄, 오닉스 그리고 사파이어까지 더해져 타임피스의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리차드 밀의 레이디스 컬렉션 디렉터, 세실(Cecile)이 도맡아 디자인 된 제품으로 디자인의 콘셉트는 아르 데코(art deco), 가면과 아프리카 조각상 등과 같은 부족 미술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RM71-01에 탑재된 CRMT1 무브먼트는 리차드 밀의 여덟 번째 인하우스 캘리버이며,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무브먼트의 무게는 8그램에 불과하지만, 크로노미터의 측정 결과나 효율적인 오토매틱 와인딩과 충격 저항 등을 견디는 성능은 탁월하다.

0.9mm 밖에 되지 않는 다이얼 두께에 정밀한 마감 작업이 더해졌으며, 샌드블래스팅, 폴리싱 등 모든 작업이 매우 작은 공간 안에서 여러 단계에 거쳐 완성됐다. 

베젤 부분은 버전에 따라 다이아몬드의 사이즈, 모양, 개수를 다르게 세팅했고, 케이스 백 또한 무광 음각을 새겨 보석의 반짝임과 폴리싱 표면의 고광택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