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4:21 (금)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
  • 성승환
  • 승인 2018.05.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미국 마이애미의 대표 리조트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 특가 패키지 프로모션인 베스트 오브 도랄 익스피리언스(BEST OF DORAL EXPERIEN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예약 시 BLT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상황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 제공, 셀프 파킹, 무료 비치 및 시내 셔틀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리테일샵, 테니스 레슨, 풀 사이드 카바나 대여, 다이닝, 챔피온십 골프 라운드, 스파 등의 액티비티 여가 활동과 부대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리조트 크레딧 50 달러도 제공된다.

또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카즈 웰컴 어메니티, 비엘티 프라임 앤 챔피온스 바&그릴에서 6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 15세 미만의 청소년이 성인과 동반할 시 레드, 골드, 실버 코스, 블루 몬스터 코스에서의 무료 골프 플레이 등의 혜택을 제공해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231일까지다.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인 길 핸스(Gil Hanse)가 설계한 블루 몬스터 코스를 포함해 4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는 트럼프 도랄 마이애미는 643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 클럽 하우스, 18개의 전용 카바나, 39m의 슬라이드가 있는 로열 팜 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을 선사한다. 추가 문의는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