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4:21 (금)
골프존카운티, 레이크힐스 순천 운영 시작
골프존카운티, 레이크힐스 순천 운영 시작
  • 류시환 기자
  • 승인 2018.05.2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인수… 운영 기념 티스캐너 1박2일 상품 등 선보여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지난 4월 인수한 전라남도 순천 레이크힐스 순천이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의 토털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는 이번 레이크힐스 순천의 본격적인 운영 시작을 기념해 '순천 당일 특가 상품''12일 골프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순천 당일 특가 상품'의 경우 예약일 기준 528일부터 630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한 팀에게 '볼빅 골프볼'1팀당 1더즌 증정한다. ‘12일 골프여행 상품의 경우 선착순 60팀을 선정해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호에 따라 레이크힐스 순천 36홀을 선택하거나 레이크힐스 순천 18홀 및 무등산CC, 파인힐스, 승주CC 중 한 곳을 골라 함께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레이크힐스순천의 클럽하우스는 설계 전부터 건축계가 극찬했던 완성도 높은 건물이다. 나무는 양질의 캐나다산 목재를 사용했으며 구조체 제작은 모두 일본에서, 조립은 국내에서 완료했다. 한국 전통의 고색창연한 목조 건축미를 그대로 살린 정교한 설계로 아시아 최대, 최고의 클럽하우스라는 평을 받으며 '2007 아름다운 건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골프존카운티 김민준 팀장은 골프존카운티의 레이크힐스 순천인수를 기념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도 즐기고 남도의 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골프존카운티만의 전문화된 운영노하우로 더욱 발전할 레이크힐스 순천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류시환 기자 soonsoo8790@hmgp.co.kr

 

 

류시환 기자 soonsoo8790@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