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겨울 신제품 윈터패키지, 초도물량 2만장 하루만에 완판
애플라인드 겨울 신제품 윈터패키지, 초도물량 2만장 하루만에 완판
  • 성승환
  • 승인 2018.12.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라인드가 선보이고 있는 윈터패키지.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애플라인드가 지난 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윈터패키지가 방송 50분만에 목표 수량의 120% 콜을 받으며 총 2만4,000장 판매를 완료했다.

애플라인드의 겨울 신제품인 윈터패키지는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3레이어 트리코트 재킷과 양면 기모 하이넥셔츠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3 레이어 트리코트 재킷은 이중 마이크로 기모 가공 처리된 카스텔라 재킷에 방수·방풍과 투습의 상반된 기능을 동시에 넣은 프리미엄 재킷이다.

겉감과 안감 사이에 방수·방풍 기능을 지닌 특수소재 멤브레인을 넣은 3 레이어 섬유 구조로, 야외 활동 시 외부의 거센 바람과 갑작스러운 비와 눈을 차단해 열 손실을 최소화해주고, 운동할 때 발생하는 땀과 열은 방출해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킨다. 양면 기모 하이넥 셔츠는 면 섬유의 촉감에 구김이나 필링이 없는 휴비스 모카 원사로 제작됐으며, 양면을 피치 브러시 처리해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더했다.

신제품은 가볍고 포근한 감촉에 뛰어난 신축성, 흡습속건 기능 등 스포츠웨어 장점을 더했다.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늘어났다가 복원되는 사방 스트레치 효과로 신체를 자연스럽게 지지해줘 활동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흡습속건 기능과 통풍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또 땀 냄새를 방지하는 소취기능과 안티박테리아 가공으로 청결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하이넥셔츠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컬러와 두가지 컬러를 스트라이프로 믹싱한 블랙 스트라이프와 퍼플 스트라이프 색상으로 구성됐고, 재킷은 그레이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4종 세트의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본 제품은 애플라인드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