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PGA 투어에서 통했다
보이스캐디, PGA 투어에서 통했다
  • 류시환 기자
  • 승인 2018.10.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CJ CUP 출전 선수, 캐디 대상 프로모션에서 인기몰이
Caddie Night presented by Voice Caddie에서 보이스캐디 박태근 팀장이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Caddie Night presented by Voice Caddie에서 보이스캐디 박태근 팀장이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KLPGA 공식 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 유컴테크놀러지가 PGA 투어 THE CJ CUP에서 투어 선수와 캐디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THE CJ CUP @ NINE BRIDGES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선수를 대상으로 한 드라이빙 레인지 프로모션과 캐디를 대상으로 한 Caddie Night presented by Voice Caddie 프로모션 두 가지 형태다.

공식연습일에 진행된 드라이빙 레인지 프로모션은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연습하는 선수들에게 하반기 출시 예정인 보이스캐디 스윙분석기 SC300 체험 기회를 제공, 원하는 선수에게 제품을 후원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선수들은 출시가 기다려지는 제품이라며간편하고 정확도가 높아 아마추어는 물론 프로들이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보이스캐디 SC300은 샷을 분석하는 휴대형 스윙 분석기로 샷거리(캐리/총거리l), 정타율(스매시 팩터), 볼스피드, 클럽스피드, 론치앵글, 탄도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알려주는 기기다. 무엇보다도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쉽고,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Caddie Night presented by Voice Caddie에서는 PGA 투어 캐디들을 대상으로 보이스캐디 브랜드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워치 T5, 하이브리드 GPS 레이저 SL1, 콤팩트 레이저 CL, 스윙분석기 등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최대 1,300야드까지 측정 가능한 파워 레이저 L4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해 PGA 투어 캐디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참석한 캐디들은 정확도, 렌즈, 그립력 모든 부분에서 만족한다특히 정확도와 휴대성이 높은 스윙분석기가 인상적인데 기회가 된다면 꼭 테스트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국내에서 열리는 최초의 PGA 투어 대회에서 선수와 캐디들에게 보이스캐디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리고, 그들을 지지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고, 2019년은 보이스캐디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골프 IT 브랜드로 성장하는 시작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류시환 기자 soonsoo8790@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