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한정판 출시
캘러웨이골프,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한정판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8.10.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캘러웨이골프가 탁월한 스핀 성능을 갖춘 맥대디 4 웨지의 계보를 잇는 ‘맥대디 4 택티컬(Tactical) 웨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기존 맥대디 4 웨지에 밀리터리 스타일의 택티컬 PVD 코팅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택티컬 PVD 피니시(짙은 녹색)는 그 자체로 멋을 더해줄 뿐 아니라 페이스와 메달리온의 블랙 컬러를 강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블랙 컬러의 트루 템퍼사의 다이나믹 골드 투어이슈 115 S200 샤프트와 녹색으로 캡에 포인트를 준 램킨사의 UTX 그립 등 고급 소재를 채택해 디자인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술적인 측면도 업그레이드됐다. 페이스 표면의 홈과 홈 사이에 CNC 밀드 처리를 추가한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Micro Feature)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는데, 이 기술로 인해 볼과의 접촉면에 더 많은 마찰을 발생시키고 많은 스핀을 만들어낸다. 여기에 기존 맥대디 웨지를 통해 그 성능이 입증된 5V 그루브(56~60°)와 20V 그루브(50~54°)가 그대로 적용됐다.

50~54°에는 20V 그루브를 적용해 풀샷과 벙커에서 공격적인 샷을 할 수 있도록 했고, 58~60°에는 폭이 가장 넓은 5V 그루브를 적용해 로브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볼 컨트롤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더욱 개선된 S 그라인드 솔은 어떠한 라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게 해준다.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6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 2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