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프리미엄 퍼터 컨셉 X 출시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프리미엄 퍼터 컨셉 X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8.10.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 세계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스카티 카메론 컨셉 X 퍼터 2종
- 복합 소재 헤드의 듀얼존 진동 흡수 시스템으로 견고한 타구감 특징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타이틀리스트가 '퍼터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실험적인 설계와 디자인이 담긴 프리미엄 퍼터,

컨셉 X 퍼터 2종(CX-01, CX-02)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컨셉 X 퍼터는 최신 기술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블레이드 퍼터가 지닌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와 타구감은 물론, 말렛형 퍼터만의 높은 관용성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퍼터 넥의 무게를 줄이고 헤드의 무게를 최적화시켜 최적의 토우 플로우와 오프셋, 높은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는 넥(Neck) 설계가 적용됐다. CX-01은 너클넥(Nuckle Neck)을 채택해 풀 샤프트 오프셋을 제공하며, 블레이드 퍼터인 뉴포트, 뉴포트2와 유사한 토 플로(Toe flow)가 특징이다. CX-02는 CX-01 보다 더 많은 토 플로를 제공하는 슬렌트 조인트 넥(Slant Joint Neck)을 적용했다. 더 많은 무게중심을 바깥쪽으로 재분배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관성모멘트를 제공한다.

또 헤드는 복합 소재로 구성됐으며, 새로운 듀얼존(Dual-Zone) 진동 흡수 시스템이 적용됐다.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헤드와 알루미늄 소재의 페이스-솔 플레이트가 서로 분리돼 있고, 그 사이를 진동 완충재가 압착하며 받쳐주고 있는 구조여서 임팩트 시 견고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 구조는 헤드의 무게를 바깥쪽으로 재배치해 높은 관성모멘트 확보는 물론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밸런스를 제공한다.

독특한 디자인의 윙, 힐과 토에 각각 배치된 2개의 무게추는 퍼터의 안정성을 높여주며, 그레이 컬러의 피스토레로 그립과 헤드에 각인돼 있는 디자인 디테일, 스카티 카메론의 심볼인 3개 닷 디테일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외관도 눈여겨볼 만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한정판 스카티 카메론 컨셉 X 퍼터 2종은 10월 중순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