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케이프 가을 패키지로 품격 있는 힐링 여행 떠나자
사우스케이프 가을 패키지로 품격 있는 힐링 여행 떠나자
  • 성승환
  • 승인 2018.10.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경남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가 고급스러운 리조트 시설와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블루 패키지, 블랙 패키지, 쉘하우스 패키지, 클리프하우스 패키지 등 총 네 종류다. 먼저 블루 패키지는 리니어스위트 1박과 카페테리아 볼란테(Volante)에서 브런치 1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크레딧 등을 제공한다. 35만5,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블루 패키지의 혜택에 석식 1회 및 웰컴 샴페인이 더해지는 블랙 패키지는 51만9,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해안선과 나란히 배치돼 있는 리니어스위트는 넓은 객실과 테라스를 갖추고, 공간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 가구와 고급스러운 목재, 패브릭 등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모든 객실은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의 침대와 침구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히노키 목재 및 에이솝 욕실용품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리네로제 소파, 네스프레소 머신, 제네바 오디오 등 넉넉한 공간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제공한다.

액티비티 크레딧으로는 노천탕에서 남해의 리아스식 해안을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사우나를 비롯해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웨스턴 일렉트릭 및 클랑 필름으롸 완성된 오디오 시스템으로 클래식 음악 감상,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 및 리조트의 예술품을 둘러보는 갤러리 코스 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리니어스위트 숙박과 함께 럭셔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쉘하우스에서의 바비큐 디너가 포함된 쉘하우스 패키지는 1박당 76만4,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절벽 위 클리프하우스에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의 경우 1년 연중 1박당 1,000만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하고, 리조트 내 전 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현금 크레딧 300만원이 함께 제공된다.

2015년에 오픈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남해 창선도에 위치해 있는 아티스틱 힐링 리조트로 서울 출발 기준, 자동차로 약 4시간30분, 비행기를 이용하면 김포-사천 구간 약 50분이 소요된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7시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행 중이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