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플레이어스 골프클럽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플레이어스 골프클럽
  • 황창연
  • 승인 2018.10.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우리나라에서 골프장 음식이 가장 맛있는 곳은 어디일까?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찾아봤습니다. 독자엽서와 인터넷 설문을 통해 음식 맛과 청결, 서비스와 친절 등 골프장 레스토랑에 대해 평소 골퍼들이 느꼈던 모든 것을 참고해 2018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을 선정했습니다. 지금부터 반드시 음식 맛을 봐야할 골프장은 어디인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_황창연 기자, 사진_차병선 기자

변한길 셰프: 세종호텔과 리버사이드호텔, 대명 리조트 외식 사업부, 아워홈 FS사업부 등 수년간의 F&B 경력을 가진 변한길 셰프는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데 일가견이 있다. 특히 전국 맛집을 지속적으로 탐방하며 골프장에서 가장 어울리는 음식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편백찜 가을 향연

플레이어스GC 레스토랑의 가장 큰 강점은 식품외식 전문업체 아워홈에서 운영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메뉴 하나를 정할 때도 FS사업부 메뉴마케팅, 메뉴R&D 전문 스태프 등 전문 인력이 투입돼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반영한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골퍼들을 위해 독소배출, 면연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편백찜 메뉴를 새롭게 개발한 것도 그중 하나다. 편백통에 돼지고기, 낚지, 인삼, 두부 등을 넣고 각종 약재 등을 섞어 쪄내 편백향 가득한 건강한 음식을 완성했다.

 

가을추어탕와 튀김

가을 특별 메뉴로 구성된 추어탕과 튀김. 작은 식재료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는 아워홈이 한국인의 밥상 맛 기행단을 구성해 전국을 직접 돌아다니며 각 지역의 특산물과 향토 음식을 체험한 결과 레시피를 개발했다. 추어탕은 깊은 국물 맛이 한 입만 먹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고, 추어튀김은 갓 튀긴 바싹한 맛이 일품이다.

 

십전대보 불낙전골

플레이어스GC 음식들은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키는 데 집중한다. 십전대보 불낙전골도 마찬가지다. 약해진 기와 혈을 치료하고 음과 양을 조화롭게 하는 약재들을 넣어 푹 끓여낸 특재 육수를 사용한 것. 특히 십전대보 육수는 이 음식의 하이라이트다. 일단 한 번 맛보면 숟가락을 멈출 수가 없다.

 

INFORMATION

클럽명: 플레이어스 골프클럽

위치: 강원 춘천시 동산면 새술막길 438

코스: 밸리, 레이크, 마운틴(108, 10,589야드)

대표전화: 033)250-5000

홈페이지: www.playersg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