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한국관광공사와 '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 진행
호텔스컴바인, 한국관광공사와 '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 진행
  • 황창연
  • 승인 2018.10.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12개 도시 곳곳의 숨은 매력 알리기
- 총 14팀에게 호텔 숙박권, 여행경비 50만원, 카메라 등 여행박스 지원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호텔스컴바인이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받는 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과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산업 활성화와 숨은 지역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공동으로 준비했다. 이에 따라 총 14팀을 선정해 각 팀 별 50만 원의 여행 경비와 호텔스컴바인이 협찬하는 호텔 2박 숙박권, 50만 원 상당의 카메라, 가이드북과 간식 등이 포함된 여행박스, 포토북 제작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가을여행 부루마블에 포함된 국내 12개 도시 중 한 곳을 선택하고, 가을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 및 개인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0일까지이며 당첨은 12일에 발표된다. 여행 기간은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14일부터 31일까지다.

호텔스컴바인은 관광공사와의 이번 공동 이벤트에서 신라스테이, 글래드 호텔의 서울 전 지점을 비롯해 켄싱턴 호텔 제주, 롯데호텔 울산,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등 다양한 국내 호텔의 23일 숙박권(조식 포함)을 지원한다.

한국관관광공사는 하계에 집중된 여행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내여행 특별 주간을 2014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1020일부터 114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가을여행주간에는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관광업계가 협력하여 다양하고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인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호텔스컴바인은 관광공사와의 이번 공동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지역관광 수요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숙박과 경비가 모두 지원되는 이벤트에 응모하고 가볍게 가을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창연 기자/hwangcy@hmgp.co.kr

 

 

 

황창연 hwangcy@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