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PGA 투어 정규대회 CJ컵 초청 이벤트 진행
오클리, PGA 투어 정규대회 CJ컵 초청 이벤트 진행
  • 성승환
  • 승인 2018.10.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대회 '더CJ컵 앳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 이하 CJ컵)'를 공식 후원하고, 갤러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오클리의 CJ컵 갤러리 초청 이벤트는 오클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공지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오클리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각각 대회 갤러리 초대권 4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스위트 1박 숙박권을 증정하고, 다른 10명에게는 갤러리 초대권을 2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다.      

또 오클리는 대회 기간 중 3일동안 현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오클리 관계자는 “CJ컵은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PGA 투어 정규대회라는 큰 의미가 있어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대회를 기다려온 많은 국내 골프 팬들에게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골프 문화의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CJ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PGA 투어 정규대회로 저스틴 토마스(미국), 제이슨 데이(호주) 등 PGA 투어 스타플레이어들과 대한민국의 김시우(23, CJ대한통운), 안병훈(27, CJ대한통운), 김민휘(26, CJ대한통운) 등이 참가해 승부를 펼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