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50%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50%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8.09.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문 팔레스 칸쿤이 오는 10월27일까지 3박 이상 객실 예약 시 객실 요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데이 오브 더 데드(Day of The Dea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데이 오브 더 데드 프로모션은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명복을 비는 멕시코의 명절 ‘죽은 자들의 날’을 기념해 마련됐다. 멕시코의 전통을 체험하기에는 죽은 자들의 날(Day of The Dead)만큼 멕시코를 방문하기 더 좋은 기간은 없다. 이 기간에 팔레스 리조트는 마리골드 꽃과 금잔화, 달콤한 해골 모양 캔디들, 그리고 망자의 제단 등으로 사랑스럽게 꾸며진다. 전 세계 여행객이 멕시코 현지에서 남미의 할로윈이라고 불리는 이 전통을 체험하고 팔레스 리조트에 투숙하는 동시에 올인클루시브 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골프, 스파,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1,500 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유아 및 10대 자녀는 무료로 객실에 투숙 할 수 있어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 프로모션의 예약 날짜는 10월27일까지며 투숙 가능 날짜는 2018년 12월23일부터 2019년 1월3일까지의 기간을 제외한 2019년 12월23일까지다. 

문 팔레스 칸쿤은 카리브해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투명한 물빛, 꽃을 피운 산호들이 가득한 세계적인 휴양지, 칸쿤에 위치해 있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팔레스 칸쿤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 수상 스포츠 등의 액티비티를 크레딧으로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는 프라이빗 풀과 월풀 욕조, 널찍한 침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프로모션의 추가 문의 및 예약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