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가서 무제한으로 골프 즐기자!
마이애미 가서 무제한으로 골프 즐기자!
  • 성승환
  • 승인 2018.08.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무제한 골프 패키지
- 객실 요금, 조식, 매일 1라운드 골프, 골프 클리닉 등 제공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트럼프 도랄 마이애미에서 무제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9월20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챔피언십 골프코스 네 곳에서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무제한 골프 패키지는 같은 코스로 리플레이 할 경우 무제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디럭스, 스위트, 스파 스위트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골든 팜, 레드 타이거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1라운드 골프 플레이,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하는 당일 날 무료 추가 라운드가 포함됐다. 블루 몬스터 코스로 업그레이드를 원할 시, 95 달러의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이용이 가능하며 3박 이상 투숙하는 투숙객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무료 골프백 보관, 드라이빙 레인지에서의 무료 무제한 골프 연습, 무료 골프 백 스테이지,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릭 스미스 골프 퍼포먼스 센터(Golf Performance Center)에서 주최하는 무료 30분 골프 강연, 최고의 클럽 피팅 전문 업체 트루 스펙 골프(True Spec Golf)과의 전문적인 골프 클럽 피팅 가격 책정 등이 포함됐다. 

체크인 당일 날 코스에서의 리플레이는 호텔 상황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골프 요금에는 30 달러의 카트피와 25 달러의 캐디피가 추가된다. 객실 가격은 1인당 1박 기준으로 149.5 달러부터다. 

예약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 관련 문의는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아름다운 경치와 고급스러운 환경을 갖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마이애미의 대표적인 챔피언쉽 골프 리조트로, 마이애미 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약 10만평 규모의 골프코스를 갖고 있는 고급 리조트로 골프, 레저, 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총 643개 고급스러운 객실과, 럭셔리한 행사 장소, 다이닝 시설과 함께 챔피언십 18홀 골프 코스를 4개 운영하고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