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속초로 떠나는 힐링 골프 여행 패키지 선보여
XGOLF, 속초로 떠나는 힐링 골프 여행 패키지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8.07.3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바다와 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속초 1박2일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18홀 회원제 골프장인 플라자설악은 동해 바다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선라이즈코스와 설악산의 웅장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마운틴뷰코스가 있어 강원도의 바다와 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인근에 국내 최대 규모의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워터피아와 대조영촬영지 등 다양한 테마파크 시설이 위치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델피노설악에는 푸른 동해를 내려다보며 라운드할 수 있는 오션코스와 병품처럼 설악산을 감싸고 있는 울산 바위를 느낄 수 있는 마운틴코스가 있다. 델피노설악 인근에는 가족 객을 위한 아쿠아 월드가 운영 중이다. 아쿠아 월드는 유아풀, 물놀이 시설을 비롯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탕 등이 갖춰져 있다. 세계 관광 명소와 고유의 문화를 테디베어로 재현해 놓은 테디베어뮤지엄도 명소다. 

플라자설악 1박2일 패키지는 ▲그린피 36홀 ▲숙박(쏘라노 콘도 23평형 4인실) ▲클럽하우스 조식 1회가 포함된 가격이 26만9500원부터 형성돼 있다. 델피노 설악 1박 2일 패키지는 ▲그린피 36홀 ▲숙박(델피노 설악 콘도 32평형) ▲스타트 하우스 조식 1회  ▲카트피 2회가 포함된 가격이 31만8,000원부터 형성돼 있다. 델피노와 플라자설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델피노+플라자설악 1박2일 패키지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GOL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