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25 14:16 (목)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성승환
  • 승인 2020.06.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가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카카오골프예약’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일부터 21일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 애플리케이션 내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 투어 패키지(1팀)’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부터 30일까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골프 예약을 진행하는 이용자 중 1,000명을 선정해 파우치, 얼음주머니, 숄더백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골프 라운드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카카오골프예약' 등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 후 선크림을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카카오골프예약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동반자 티타임 투표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서비스를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골프를 사랑하는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골프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해 예약, 결제, 실시간 교통안내까지 한 번에 실행하는 원스톱 골프 예약 서비스로, 전국 250여 개의 골프장과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가능하다. 지난 2019년 6월 정식 출시 후 총 다운로드 수 65만회와 누적 회원 수 56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