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25 14:16 (목)
XGOLF, 쾌적한 여름 골프 문화 선도하는 '2020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XGOLF, 쾌적한 여름 골프 문화 선도하는 '2020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 성승환
  • 승인 2020.06.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GOLF(엑스골프)가 여름 시즌을 맞아 '2020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년 여름, 올해로 7년째 진행되는 XGOLF의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은 보수적인 골프 문화인 복장 규정을 완화하고 한여름에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본 캠페인 참여 골프장이 시행 첫해인 2014년 10개소에서 올해는 약 190여개소로 대폭 늘어난 점이 이를 방증한다.

이에 XGOLF는 분위기를 저해하지 않는 선에서 반바지 라운드가 운영될 수 있도록 브랜드 모델인 프로 골퍼 유현주와 함께 한 홍보물을 골프장에 배포해 '올바른 반바지 라운드 착용법'을 안내하고 있다.

하의는 무릎 길이의 단정한 반바지를 입되 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카라 셔츠의 상의에 양말까지 필수로 갖춰 신으면 된다. 반바지 안에 레깅스를 받쳐 입는 경우 단색이어야 한다.

캠페인 시행을 기념해 7월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반바지 라운드를 마친 후 이미지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릭슨 보스턴백, 골프볼 및 XGOLF와 제휴된 300여개의 골프장을 매일 3팀까지 예약 가능한 총무회원 6개월 권을 증정한다.

또 각 골프장에 비치된 올바른 반바지 라운드 착용법 홍보물(POP)과 함께 인증 사진 및 이용 후기를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반바지 라운드 허용 골프장은 XGOLF 공식 홈페이지 내 골프장 이름에 '반바지 아이콘' 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