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5 14:06 (금)
코오롱FnC, ‘더 카트 골프’ 온라인 셀렉샵 오픈
코오롱FnC, ‘더 카트 골프’ 온라인 셀렉샵 오픈
  • 성승환
  • 승인 2020.05.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 트렌드, TPO 패션에 맞춰 스타일링 컨텐츠 제공

- G/FORE 국내 공식 판매 채널로 정품 인증, AS 보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샵 ‘THE CART GOLF(더 카트 골프)’를 오픈한다.

이 플랫폼은 골프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트렌디한 상품 큐레이션과 골프 컨텐츠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온라인 셀렉샵이다.

골프 TPO에 맞는 각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트렌디하게 제안하는 스타일링 컨텐츠와 진정성 있는 골프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상품 역시 차별화 했다. 기존 코오롱FnC의 3개 골프 브랜드를 포함, 국내 유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해외 브랜드 등 14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그 중에서도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G/FORE(지포어)’가 대표적이다. 코오롱FnC가 올 초 지포어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게 되면서 더 카트는 국내 유일의 공식 판매 채널이 됐다. 지금껏 국내에 유통된 병행 수입 제품과 달리 정품을 인증, 소비자들이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추후 애프터서비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MALBON GOLF(말본 골프)’, ‘PALMS&CO.(팜스앤코), Birds of condor(버즈 오브 콘도르)’ 등 해외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 의류뿐 아니라 골프화, 골프장갑, 헤드커버 등 다양한 용품들도 함께 판매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