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5 14:06 (금)
마스터바니 에디션, 친환경 리뉴 캠페인 진행
마스터바니 에디션, 친환경 리뉴 캠페인 진행
  • 성승환
  • 승인 2020.05.1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masterbunny edition)에서 ‘리뉴 캠페인(RE:NEW CAMPAIGN)’을 진행한다.

리뉴 캠페인은 환경을 오염 시키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100% 재활용해 옷을 만드는 원단으로 재탄생 시켰다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은 이 플라스틱 폐기물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무려 14 모델의 ‘리뉴 티셔츠’로 변신시켰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 티셔츠는 이탈리아의 저지 로멜리나(JERSEY LOMELLINA) 사에서 개발된 최고급 리사이클링 원단을 사용해 천연 섬유와 같은 촉감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소취 효과, 향균효과, UV 차단 등의 기능성이 더해져 한 여름 필드에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SNS 페이지에서는 유현주, 장이근, 이수민, 강지선 등 후원 선수들과 함께한 ‘리뉴 캠페인’ 영상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 공모를 통해 ‘리뉴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바니에디션 홈페이지, 공식 온라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뉴 티셔츠는 크리스몰과 마스터바니에디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