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25 14:16 (목)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2020 한국 美 골프장-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2020 한국 美 골프장-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
  • 정동철
  • 승인 2020.03.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 살린 코스와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가족형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골프장은 북한강과 삼악산, 검봉산의 사계절 절경을 만끽하며 산 따라, 강 따라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서울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코스, 명품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로 유명하다. 밸리, 레이크, 힐 세 가지 특성을 가진 27개 홀은 라운드 내내 모험심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4계절 변화무쌍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봄이 오면 엘리시안 강촌은 개나리, 진달래, 벚꽃, 영산홍 등 모든 봄꽃들이 만개해 꽃대궐을 이룬다. 그 중에서도 봄 라운드의 백미는 레이크 코스다. 호숫가를 따라 만개한 꽃들을 바라보며 봄철 라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여름과 가을에는 힐 코스와 밸리 코스가 돋보인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힐 코스는 유유자적 흐르는 북한강과 강촌의 자연을 한눈에 굽어보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해발 260m에 위치한 코스로 시원한 여름 골프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밸리 코스는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린 코스로 거리는 짧지만 조경이 아름답다. 가장 낮은 지역에 위치해 포근하고 아늑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가을철에는 계곡 코스의 아름다운 단풍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아름다운 강촌의 4계절과 마주하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골퍼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엘리시안 강촌CC의 세심한 코스 관리와 서비스 덕분이다.

강촌의 지형을 그대로 살려 다이내믹함과 정적인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완성도 높은 코스와 잘 다듬어진 페어웨이, 그리고 깔끔한 그린까지 최상의 라운드 환경을 만들고 있다.

엘리시안 강촌은 골프 외에도 콘도, 웨딩, 연회, 연수까지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복합 리조트 공간으로도 유명하다.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각각의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한다. 여기에 청춘열차 타고 떠나는 즐거움과 지하철 등 대중교통으로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엘리시안 강촌CC에서 바라다 보이는 리조트는 사시사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힐링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봄이면 꽃들의 향연, 여름에는 폭포수, 가을에는 단풍이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한다. 겨울이면 스키어와 보더들이 펼치는 설원 위의 익사이팅한 스키장 질주가 이어진다. 엘리시안 강촌은 ITX 백양리 역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임충희 대표이사는 “4계절 아름다운 자연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가운데 낭만적인 쉼과 골프 라운드까지 가능한 엘리시안 강촌은 신이 내린 천혜의 공간이다면서 앞으로도 감동과 추억을 배가 할 수 있는 한국풍의 세계적인 명품 골프 리조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임충희 엘리시안 골프&리조트 대표이사

 

 

정동철 ball@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