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25 14:16 (목)
퍼팅 정확도 향상에 도움 주는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
퍼팅 정확도 향상에 도움 주는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
  • 성승환
  • 승인 2020.03.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Triple Track) 퍼터를 출시했다.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3개의 선을 사용한 트리플 트랙 기술을 적용해 퍼팅 정확도를 향상시켰다는 점이다. 

트리플 트랙은 캘러웨이가 작년 출시해 ERC 소프트 골프볼에 적용했던 기술로, 이 기술은 인체의 배열 시력(Vernier Hyper Acuity, 2개 이상의 물체가 평면상에서 일렬로 서 있는지 판별하는 능력)을 강화시켜 정렬의 일관성과 정확도를 크게 높여준다.

샤프트는 향상된 템포와 보다 일관된 스트로크를 위해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스트로크 랩(Stroke Lab) 샤프트를 채용했다. 기존 스틸 샤프트보다 40g 무게를 줄였고, 샤프트에서 찾은 여유 무게를 헤드(10g)와 그립(30g)으로 재배분했다. 이로 인해 골퍼들은 스트로크 시 높은 안정감을 느끼게 돼 퍼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마이크로힌지 스타 인서트’ 기술도 적용했다. 빠른 볼 구름을 생성하는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한층 견고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제공한다.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는 일곱 가지 다양한 헤드 모델로 출시되며, 헤드 타입별로 준비된 웨이트 키트를 사용하면 취향에 맞게 헤드 무게를 조정할 수 있다. 웨이트 키트는 별도 판매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