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13:44 (금)
일관된 스트로크 돕는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블랙 퍼터
일관된 스트로크 돕는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블랙 퍼터
  • 성승환
  • 승인 2020.02.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Stroke Lab) 블랙 퍼터’를 출시했다.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오디세이만의 독특한 샤프트 기술로 무게를 재배치하고, 퍼터의 전체 밸런스를 높여 일관된 스트로크에 도움을 주는 점이다.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스트로크 랩 샤프트는 기존 스틸 샤프트보다 무게를 40g 줄였고, 이 여유 무게를 헤드와 그립으로 분배했다. 이로 인해 골퍼들은 백스트로크 길이, 임팩트 시 페이스 앵글, 임팩트와 템포에서의 헤드스피드 등 스트로크 시 높은 안정감을 느끼게 돼 퍼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또 기존 스트로크 랩 모델과의 차이점은 새로운 ‘마이크로힌지 스타 인서트’ 기술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의 장점인 즉각적인 볼 구름으로 인한 일관된 볼스피드와 컨트롤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화이트 핫 인서트 특유의 묵직하고 견고한 타구감을 재현했다.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블랙 퍼터는 말렛 타입 8종, 블레이드 타입 3종 등 총 11종의 다양한 헤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 중 대표 모델은 텐(Ten)과 버드 오브 프레이(Bird of Prey)다. 지난해 10월 미국에서 먼저 선보인 새로운 헤드 모델 텐과 버드 오브 프레이는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투어 프로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립은 일반 사이즈 그립과 두툼한 오버 사이즈 그립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