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1 13:08 (화)
한국 전용 모델, 미즈노 JPX S10 포지드 아이언 출시
한국 전용 모델, 미즈노 JPX S10 포지드 아이언 출시
  • 성승환
  • 승인 2020.02.0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한국미즈노가 타구감과 방향성, 관용성까지 잡은 새로운 아이언, JPX S10 포지드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미즈노의 스테디셀러인 JPX 시리즈 중 최초로 탄생한 모델로, 아이언의 타구감과 컨트롤 성능은 물론 샷거리 증대까지 원하는 한국 골퍼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미즈노 R&D센터에서 4년간 연구, 개발한 한국전용 모델이다.

고밀도의 ‘1025 보론 연철강(S25CB)’ 소재로 헤드의 반발력을 높여 한층 더 뛰어난 샷거리 성능을 제공하면서 미즈노 특유의 단조 공법인 ‘그레인 포지드 플로우 HD(Grain Flow Forged HD)’ 기술로 임팩트 부위에 단류선을 밀집시켜 부드럽고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미즈노가 독자 개발한 ‘듀얼 티 슬롯(Dual T-Slot)’ 기술로 캐비티를 2단 가공한 ‘더블 포켓 캐비티(Double Pocket Cavity)’ 구조 역시 샷거리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기술은 하나의 포켓 캐비티 가공에 비해 더욱 넓고 깊은 가공이 가능해 헤드의 관용성과 반발력을 높여 방향성과 더 큰 샷거리 효과를 낸다.

또 샤프트는 미즈노와 일본 국립 연구 개발 법인 ‘신 에너지 산업 기술 종합 개발 기구(NEDO, New Energy and Industrial Technology Development Organization)’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 샤프트 ‘M FUSION(M 퓨전)’을 적용했다. 이 샤프트는 무게가 가벼우면서도 강도를 단단하게 유지해 헤드스피드를 높이고 안정성까지 발휘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