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1 13:08 (화)
아디다스골프, 론칭 이벤트 열고 야심작 '코드케이오스' 골프화 공개
아디다스골프, 론칭 이벤트 열고 야심작 '코드케이오스' 골프화 공개
  • 성승환
  • 승인 2020.02.0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아디다스골프가 4일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코드케이오스 론칭 이벤트(CODECHAOS LAUNCH EVENT)’를 열고 신제품 코드케이오스 골프화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드케이오스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스포티한 하이톱 디자인, 최첨단 기술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신형 골프화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지만 강력한 접지력의 아웃솔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TPU 인서트를 아웃솔에 장착했고, 아디다스골프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트위스트그립(Twistgrip)’ 테크놀로지를 추가해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 함께 탑재된 Z-트랙션(Z-Traction)은 여러 방향으로 힘이 필요한 다목적 그립을 위해 불규칙하게 배치됐으며, 곡선 라인은 적응성과 유연성 향상은 물론 잔디, 모래 등의 끼임과 미끄러움을 방지해준다. 

어퍼는 텍스타일 메시(Textile Mesh) 소재와 PU 필름이 결합한 멀티 레이어 메시로 설계됐으며, 아디다스골프가 최초로 시도하는 형태다. 전체적으로 사용된 텍스타일 메시 소재는 내구성과 통기성을 향상시키면서도 방수 기능도 갖췄고 가볍기까지 하다. 

또 움직임에 맞춰 짜인 3D 프라임니트 칼라(3D Primeknit Collar)가 답답하고 투박한 느낌을 주는 미드 컷 슈즈 특유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코스에 머무는 시간과 상관없이 편안함과 에너지 리턴을 보장해주는 풀 랭스 부스트 쿠셔닝은 발가락 끝부터 뒤꿈치까지 전면 배치해 모든 골퍼에게 만족스러운 착화감을 보장한다. 

아디다스골프의 글로벌 풋웨어 디렉터 메이슨 데니슨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는 골프는 이제 플레이 방식과 전통 등 모든 것들이 도전을 받는 역동적인 단계에 접어든 상태"라며 "코드케이오스는 언제, 어디서, 어떤 골퍼가 플레이 하든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러피언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진호와 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성현, 유소연, KLPGA 투어의 오지현, 장은수 등 30여명의 선수들이 코드케이오스를 착용하고 올 시즌 필드를 누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