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25 14:16 (목)
타이틀리스트, 업그레이드 된 2020년형 AVX 골프볼 출시
타이틀리스트, 업그레이드 된 2020년형 AVX 골프볼 출시
  • 성승환
  • 승인 2020.01.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타이틀리스트가 2020년형 골프볼 AVX를 출시한다.

지난 2018년 6월에 처음 출시된 AVX는 긴 샷거리 성능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동시에 갖춰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던 골프볼이다. 이번 신형 AVX는 코어부터 케이싱 레이어 딤플, 패턴, 커버까지 골프볼을 구성하 는 모든 요소가 한층 업그레이드돼 향상된 성능을 뽐낸다. 

먼저 제품의 핵심이자 엔진이라 할 수 있는 로(Low) 컴프레션 코어의 크기가 기존 보다 커지면서 더 빠른 볼스피드를 낸다. 롱게임 샷에서는 날카로운 탄도로 확실한 샷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손으로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이 전달된다.

뿐만 아니라, 코어를 감싸고 있는 하이 플렉스 케이싱 레이어는 로 컴프레션 코어와 조화를 이루며 볼스피드를 향상시켜주고 롱게임에서 더 낮은 스핀을 제공해 샷거리 향상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코어와 케이싱 레이어를 감싸고 있는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는 더 얇아져 힘이 볼에 더 원활하게 전달될 수 있고, 이전 모델에 비해 스핀양도 증가해 그린 주변에서도 탁월하다. 

타이틀리스트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1월 말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