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1 13:08 (화)
애플라인드 클래식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애플라인드 클래식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 김윤선
  • 승인 2020.01.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종합 스포츠 기업 애플라인드가 1월 31일까지 전국 SG골프장에서 ‘애플라인드 클래식 스크린골프대회’를 진행한다.


애플라인드 클래식 스크린골프대회는 전국 SG골프장에서 진행되며, SG골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30개코스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상위 2개 베스트 스코어의 평균점수로 신청할 수 있다. 시상은 베스트스코어, 신페리오, 최다라운드, 최다유저참여매장 총 네 가지 부문에서 시상되며, 각 부문별로 5명에서 60명까지 상금 및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스크린 골프대회와 함께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플라인드 클래식 스크린골프대회 30개 라운드 중 1라운드 18홀을 완주할 때마다 애플라인드 의류상품권 및 S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룰렛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SG골프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일일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지난달 26일 SG골프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1100여개의 스크린 골프 매장 중 대형 거점 매장에 애플라인드 무빙숍을 설치할 예정이다. 무빙숍에서는 착용만으로도 비거리가 향상되는 기능성 특허 의류 ‘플러스텐’ 편발수 코팅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드라이큐브’ 등 선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기능성 골프웨어를 편안하게 만날 수 있다. 애플라인드는 JLPGA 27승을 거두며 한국인 최다승을 거머쥔 안선주, 노무라하루, 스크린골프의 황제 김홍택 등이 착용하고 있다.
 

 

김윤선 kys@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