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1 13:08 (화)
젝시오, 일레븐-엑스 두 라인으로 2020년형 신제품 대거 출시
젝시오, 일레븐-엑스 두 라인으로 2020년형 신제품 대거 출시
  • 성승환
  • 승인 2020.01.0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엑스, 2개의 라인업으로 2020년형 클럽과 골프볼을 동시 출시했다.

2000년 1세대 모델을 처음 출시한 젝시오는 올해 젝시오의 11번째 모델인 젝시오 일레븐과 더불어 '파워 골퍼'들을 위한 강렬한 느낌의 젝시오 엑스(X) 라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젝시오의 신형 클럽은 공통 적용된 신기술 '웨이트 플러스' 기술을 비롯해 제작 시 중량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본 복합 구조, 맑은 타구음을 위한 사운드리브 기술 적용 등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탄생했다.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 페이스 설계도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선사하며, 샤프트 2종(미야자키 AX-1, 투어AD XC)을 채택해 다양한 선택도 가능하다.

또 클럽 라인업 확대에 맞춰 젝시오 골프볼도 일레븐과 엑스로 나눠 출시됐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원하는 젝시오 일레븐 사용자에게는 일레븐 골프볼, 강력한 샷거리 성능과 스핀 성능을 원하는 엑스 사용자들에게는 엑스 골프볼이 적합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화이트, 핑크, 옐로 컬러와 네 가지 컬러가 한 패키지에 들어 있는 4컬러 볼로 구성됐으며, 엑스 골프볼은 화이트와 엘로 두 가지로 구성됐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