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16 14:06 (목)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의 새 시작 알리는 신제품 발표회 열어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의 새 시작 알리는 신제품 발표회 열어
  • 성승환
  • 승인 2019.12.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젝시오 시리즈의 열한 번째 모델 출시를 앞두고 19일 서울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2020 젝시오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젝시오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메시지, 또 다양화된 젝시오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이 소개됐고, 브랜드 앰배서더인 박인비, 야구인 이대호와 서재응 등이 참석했다.

젝시오 브랜드 로고의 큰 변화는 2000년 브랜드 탄생 이후 처음이다. 심볼마크 'X' 부분에 골드를 입힌 새로운 로고와 더불어 브랜드 메시지는 “EXPERIENCE THE DIFFERENCE”로 새롭게 바꿨다.

신제품 젝시오 시리즈의 경우 지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열한 번에 거쳐 다시 개발된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과 보다 파워 있고 헤드스피드가 빠른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X)가 새롭게 출시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측은 "라인업 확대는 보다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이번 2020 젝시오는 젝시오가 추구해온 편안함, 비거리, 상쾌한 타구감이라는 핵심가치를 유지하면서 제품 라인업 확대 등 많은 부분을 변화시켰다"며 "또 브랜드가 오랫동안 유지하며 인지도를 쌓은 로고를 변경하고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로 2020년은 브랜드 혁신의 해가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젝시오 일레븐과 엑스는 2020년 1월6일 출시되며, 19일부터 1월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A/S 기간 1년 연장과 그립 교환 1회 서비스 추가 혜택이 있으며, 선정을 통해 라인업별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