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16 14:06 (목)
타이틀리스트, 강렬한 느낌의 스카티 카메론 홀리데이 컬렉션
타이틀리스트, 강렬한 느낌의 스카티 카메론 홀리데이 컬렉션
  • 성승환
  • 승인 2019.12.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 홀리데이 컬렉션 퍼터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매년 연말을 맞아 출시하는 스카티 카메론의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즈로, 올해는 블랙 콘셉트의 H19 블랙 리미티드 홀리데이 퍼터로 시장에 나왔다.

H19 블랙 리미티드 홀리데이 퍼터’는 헤드와 솔,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제작돼 디자인부터 시선을 끈다. 올해 출시된 말렛형 퍼터 팬텀 X 12.5 헤드에 무광의 투어 블랙 컬러, 샤프트에는 제트블랙의 유광이 입혀져 세련미가 느껴진다.

또 이번 열아홉 번째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에는 눈에 띄는 색감을 사용하지 않고도 존재감이 확실한 디테일이 적용됐다. 말렛형 헤드 상단에 새겨진 스타일리시한 제트 세터(Jet Setter) 화살표의 색다른 디테일은 어드레스 시 헤드 정렬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동그라미 문양이 반복적으로 배치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지오럭스(Geo Luxe) 패턴 헤드커버도 멋을 더한다. 

투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퍼포먼스 또한 고스란히 적용됐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정밀하게 미드 밀드된 페이스, 스테인인리스 스틸과 고강도 알루미늄의 복합소재 공법을 적용해 최적의 무게 배분을 갖춘 헤드 등으로 편안한 스트로크와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