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16:59 (일)
글로벌 스마트 골프 워치 VOICE CADDIE T6
글로벌 스마트 골프 워치 VOICE CADDIE T6
  • 성승환
  • 승인 2019.11.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가 지난 봄 야심차게 선보인 스마트 골프 워치 T6가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를 장착하고 다시 나타났다. 이제 T6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등 한국인이 즐겨 찾는
주요 국가의 약 2만여개 코스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올해 상반기에 출시됐던 보이스캐디 T6는 골프 워치라는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스마트 기기 시장에서 인기를 누렸다.

T6의 깔끔한 스마트 코스뷰와 스마트 그린뷰 기능을 통해 골퍼들은 간편한 조작으로 코스의 레이아웃과 거리, 그린 언듈레이션 등을 파악해 보다 스마트하게 코스를 공략할 수 있었다. 그 외 핀 포인팅, 샷 디스턴스, 스마트 스코어링 등도 탑재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여기에 소프트웨어가 더 업그레이드돼 이제는 보이스캐디 T6만 있으면 세계 어느 골프장에서나 코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보이스캐디는 10월1일부터 국내 최다 글로벌 코스뷰와 그린뷰를 T6를 통해 지원하기 시작했다. 셀프 플레이를 선호하는 미국, 일본과 한국 골퍼들이 자주 찾는 중국,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를 포함 약 2만여 개 골프코스가 지원되는 것이 골자다.

또 기존 T6는 해외에서 단순히 그린 앞, 중간, 뒤까지의 거리만 알려줬는데, 글로벌 코스뷰와 그린뷰를 탑재한 이후로는 한국과 동일하게 코스뷰와 그린뷰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단, 한국과 미국에서는 그린 언듈레이션이 제공되나 그 외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그린 형태만 제공. 자세한 지원 골프 코스 정보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참조).
글로벌 코스 정보가 지원되는 제품에는 글로벌 코스뷰 마크가 부착돼 있으며,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시 전용 배터리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존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라면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받으면 된다. 만약 PC 이용이 어렵다면 스마트폰 ‘마이보이스캐디’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원하는 코스만 선택해서 업데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