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16:59 (일)
타이틀리스트, 블랙 핑크 에디션 출시
타이틀리스트, 블랙 핑크 에디션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9.0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타이틀리스트가 여성 골퍼들을 위해 고급 소재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접목한 리미티드 컬렉션 ‘블랙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블랙 핑크 에디션은 스탠드백과 헤드커버로 구성돼 있으며, 각 100개 한정 수량만 일부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출시한다.

블랙 핑크 에디션 스탠드백은 타이틀리스트 대표 모델 ‘플레이어스 스탠드백’을 모체로 가벼움을 중시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경량 스트라이프 자카드 패브릭과 가볍고 강성이 높은 프리미엄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다. 클럽을 꺼내고 넣을 때 샤프트와 투입구와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탑커프에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은 ‘클라리노 인조 스웨이드’ 퍼포먼스 소재를 적용하고, 가방 안에 보관하는 개인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담을 수 있도록 모든 포켓에는 부드러운 새틴 안감이 사용됐다.

블랙 핑크 에디션의 헤드커버는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하이브리드 커버의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된다. 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린 최상급의 ‘세미 애널린 풀 그레인 나파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했으며,
블랙과 핑크 단 두 가지 컬러만 사용해 모던함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페셜 박스에 함께 포장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