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16:59 (일)
힐크릭, 경량 다운 시리즈 제로 디펙트 선보여
힐크릭, 경량 다운 시리즈 제로 디펙트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9.09.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힐크릭이 19 FW 경량다운 신상품으로 구성된 ‘제로 디펙트(Zero Defect)’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로 디펙트 시리즈는 프로틴 텍스(PROTEIN TEX, 단백질 가공)라는 신소재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방풍 및 발수 기능은 물론, 투습성과 결로 제어력 역시 탁월해 기온 차가 큰 간절기 라운드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자랑한다.

제품은 베이직한 기본형 자켓부터 셔츠형 하이브리드 자켓, 베스트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모두 구스다운 충전재와 다운 프루프 코팅의 촘촘한 조직감으로 털빠짐 현상을 방지해주는 것은 물론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먼저, 대표 베스트 제품인 ‘헨리 원포인트 베스트(남-1HCVSW9212, 여-1HCVSW9608)’는 얇고 부드러운 초경량 원단을 적용해 간절기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가로 퀼팅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기본 컬러로 구성돼 어느 착장에나 매치하기 쉬운 것이 장점이다.

‘베이직 경량다운 자켓(남-1HCPAW9206, 여-1HCPAW9606)’ 역시 라운딩은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트레치성 경량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골지 라인을 적용해 슬림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