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16:59 (일)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캘러웨이 에픽 포지드 아이언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캘러웨이 에픽 포지드 아이언
  • 성승환
  • 승인 2019.10.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가을 시즌 새롭게 에픽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우드류 클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픽 시리즈의
아이언 버전으로 강렬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부족함 없는
퍼포먼스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이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올해 골프용품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낸 모델을 꼽으라면 캘러웨이골프의 에픽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다. 에픽 시리즈는 4차 산업혁명의 상징인 AI를 이용한 클럽 개발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았고, 그에 걸맞는 탁월한 성능과 외관으로 골퍼들의 호평을 받았던 시리즈다. 캘러웨이골프는 상반기에 에픽의 우드류 클럽을 선보였고, 이번 하반기 가을 시즌에 맞춰 단조 아이언인 에픽 포지드 모델을 내놓았다. 캘러웨이골프 측은 이 신제품에 대해 “에픽 시리즈의 DNA는 그대로 계승하면서 한층 진보한 기술력과 프리미엄한 외관을 갖춘 단조 아이언”이라고 설명했다. 
에픽 포지드 아이언은 캘러웨이 제품 최초로 단조 헤드 내부에 특별 가공된 에너지 코어를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MIM(Metal Injection Molding, 금속사출성형) 텅스텐 코어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이 결합돼 최상의 탄도와 샷거리, 뛰어난 손맛과 타구음까지 발휘한다.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은 1025 카본 스틸 보디와 만나 임팩트 시 불필요한 진동과 지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해줘 순수한 단조 아이언 느낌의 부드럽고 차진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

또 롱아이언과 미들아이언에서 손실될 수 있는 스핀 성능과 컨트롤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근 다수의 클럽 제조사에서
적용하고 있는 VFT(가변 페이스 두께 가공 기법)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로 인해 페이스 전체에 걸쳐 일관된 볼스피드는 물론 최적의 스핀양을 만들어낸다.

/ 성승환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기자_ssh@hmgp.co.kr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