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0 15:58 (일)
카카오 VX, 골퍼들의 트렌디한 연습장 ‘티업레인지’ 출시
카카오 VX, 골퍼들의 트렌디한 연습장 ‘티업레인지’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10.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가 7일, 골퍼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골프 연습장 브랜드 ‘티업레인지(T-up Range)’를 출시했다.

티업레인지는 본인의 샷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기술력에 더해 친근감 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활용 등 디테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장점은 첨단 기술력이다. 전용 마킹 볼의 스핀을 초고속 카메라가 정확히 측정해 구질 해석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필드와 가장 근접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랜덤으로 데이터가 누적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이용자가 정확히 연습하고자 하는 유의미한 데이터를 선별하고 저장이 가능해 디테일한 통계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각 클럽별로 타깃 안착률과 샷거리를 분석해 정확도를 더욱 높여주며, 클럽 별로 누적된 데이터와 추이를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티업레인지 연습장에서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도 만날 수 있다. 쇼트게임과 롱게임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드라이빙 레인지’ 이용 시, ‘비거리’와 ‘볼스피드’가 나타나는 지표 상단에 ‘라이언’, ‘어피치’ 등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해 연습의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자사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에서 인기 있는 코스 TOP 30을 엄선하고 9홀 코스 라운드를 제공해 보다 정교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카카오 VX는 티업레인지 론칭을 기념해 사전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창업주를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을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부여한다. 티업레인지 및 론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업레인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VX 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성승환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기자_ssh@hmgp.co.kr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