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4:21 (금)
피디오클래식, 솔뫼 정현식 ‘서도예찬’ 서예전 개최
피디오클래식, 솔뫼 정현식 ‘서도예찬’ 서예전 개최
  • 김윤선
  • 승인 2019.09.1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은 지난 6월 ‘패션과 아트의 공존’이란 콘셉트로 오픈한 ‘PdO CLASSIC N646 쇼룸’에서 9월 9일부터 솔뫼 정현식 작가의 ‘서도예찬’을 전시한다.


 ‘PdO CLASSIC N646쇼룸’은 제품 판매 뿐 아니라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문화를 선보이는 공간이다. 고객들과 직접적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전시회, POP-UP Event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진행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쇼룸에서 진행되는 네번째 시리즈로 독특한 한글 민체 서풍으로 명성이 높은 서예가 정현식 작가의 서예전이 개최된다. “서도예찬-당신은 누구집의 노래를 부릅니까”라는 주제로 서예작품을 약 20점을 선보인다.

정현식 작가는 전통과 현대 서예작품의 경계를 넘어 끊임없이 새로운 창작을 시도하는 작가로 이번 PdO CLASSIC과의 협업에서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정현식은 기존 전시회에서 보여줬던 한글과 한문작품의 호환성, 조화미와 동판스테인레스를 사용하는 소재 다양성 등을 시도하며 혁신적인 작품을 많이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피디오클래식”이라는 부제로 새로운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피디오클래식 공간디렉터 김수진실장은 “한길만 걸어온 장인 정현식 선생님과의 작업은 단순 동서양의 만남이 아닌 우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진품’을 의미하는 ‘타임리스 어센틱(Timeless Authentics)’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다른 공간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피디오클래식은 신진작가 및 타 기관과 연계한 기획전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예라는 낯선 예술을 패션브랜드로 연계하여 재미있게 풀어낸 이번 전시는 강남 학동역 인근에 위치한 ‘PdO CLASSIC N646쇼룸(Tel.02-6188-8295)에서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김윤선 kys@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