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4:21 (금)
애플라인드, 이민영 JLPGA 우승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애플라인드, 이민영 JLPGA 우승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 김윤선
  • 승인 2019.09.1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영은 지난 8일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끝난 JLPGA 투어 ‘'골프5 레이디스 프로 골프토너먼트’에서 국내 기능성 스포츠의류인 애플라인드를 입고 우승했다. 5월 호켄노 마도구치 레이디스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우승이다.


국내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 애플라인드는 이민영 프로의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우승 기념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애플라인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머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민영이 경기에서 착용한 드라이큐브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편발수 코팅 기능성 의류다. 안쪽 면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겉면은 발수 기능으로 땀자국이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  외부 오염에도 옷을 본래의 상태로 보호하며, 스윙 시 옷이 엉겨 붙지 않아 경기 집중력을 높여준다.


애플라인드 기능성 의류는 100%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만든 토종 스포츠 의류로, 안선주, 박세리(골프), 모태범, 김민석, 이승훈(빙상), 기보배, 국가대표선수단(양궁), KCC이지스 프로 농구단 등 국내 유명 선수들이 입고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머프는 목도리, 마스크, 모자, 밴드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흡습속건 및 정전기 방지 기능, 안티 박테리아 기능성 가공으로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 겨울 상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은 사방향 스트레치 효과로 편안하면서도 마이크로 기모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허그, 카스텔라 재킷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김윤선 kys@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