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05 15:43 (목)
국내 유일 PGA 투어 정규대회 '더 CJ컵' 주요 선수 확정 발표
국내 유일 PGA 투어 정규대회 '더 CJ컵' 주요 선수 확정 발표
  • 성승환
  • 승인 2019.09.0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오는 10월 17일부터 나흘간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는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더 CJ컵)에 PGA 투어 주요 선수들이 출전을 확정지었다.

이미 참가 의사를 밝힌 필 미켈슨과 디펜딩 챔피언이자 현재 세계랭킹 1위 브룩스 코엡카에 이어 조던 스피스, 세르히오 가르시아, 저스틴 토마스, 제이슨 데이 등 PGA 투어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면서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저 3승, 통산 11승의 조던 스피스는 처음으로 더 CJ컵에 출전한다. 스피스의 방한은 프레지던츠컵 이후 4년만이다.

많은 국내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 마스터스 우승 포함 PGA 투어 통산 10승(유러피언 투어 15승)의 세르히오 가르시아 역시 처음으로 더 CJ컵에 출전한다. 

또 PGA 투어 통산 8승에 빛나는 ‘탱크’ 최경주가 2년 만에 더 CJ 컵에 출전한다. 올 시즌을 끝으로 PGA 투어 챔피언스(시니어 투어) 출전 자격을 얻는 최경주는 이번 대회가 PGA 투어 정규 대회의 국내 고별전을 치를 것으로 보인다. 2018 마스터스 챔피언인 패트릭 리드도 지난해에 이어 다시 대회에 참가하며, 이번 시즌 US오픈 우승컵을 들어올린 개리 우드랜드도 출전한다. 그리고 이번 시즌 디오픈에서 준우승을 거두고 페덱스컵 16위를 기록한 유러피언 투어의 강자 토미 플릿우드 역시 더 CJ컵 무대를 밟게 됐다.

영건들의 출전도 눈에 띈다. 대한민국의 임성재를 필두로 매튜 울프, 콜린 모리카와까지 이번 시즌 신인왕 후보이자 맹활약한 선수들이 출전해 도전장을 내민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