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2 11:23 (월)
타이틀리스트 TS2, TS3 하이브리드 새롭게 출시
타이틀리스트 TS2, TS3 하이브리드 새롭게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8.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타이틀리스트가 신제품 TS 하이브리드 2종을 선보인다.

오는 30일에 전 세계 동시 출시되는 새로운 TS 하이브리드는 ‘타이틀리스트 스피드 프로젝트(TS 프로젝트: Titleist Speed Project)’라는 이름 아래 지난해 탄생한 TS 시리즈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 TS 하이브리드는 TS2와 TS3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페어웨이우드와 비슷한 헤드 형상의 TS2는 높은 탄도와 뛰어난 관용성으로 편안하게 긴 샷거리를 낼 수 있는 클럽으로 부드럽게 쓸어 치는 타입의 골퍼에게 적합하다.

TS3는 아이언과 같은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으로 중간 탄도와 정확한 거리, 정교한 샷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찍어 치는 타입의 골퍼에게 유용하다.

이전 818 하이브리드보다 페이스 두께가 16%나 얇아져 더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고, 무게 배분 또한 더욱 최적화돼 더 높은 탄도오 저 스핀 성능으로 샷거리를 늘린다. 그 밖에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피팅 시스템 슈어핏(SureFit) 호젤도 적용됐다. 16개 조합의 로프트와 라이 세팅으로 골퍼의 상황에 맞게 정밀한 셀프 피팅이 가능하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TS 하이브리드의 공식 출시에 앞서 신제품 클럽을 경험할 수 있는 ‘타이틀리스트 피팅 로드 트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월12일부터 29일까지, 서울/경기 지역 주요 연습장 10곳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TS 하이브리드 뿐 아니라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 620 CB/MB 아이언까지 신제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