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10:36 (금)
카카오 VX, 여름맞이 ‘언제나 골퍼 생각’ 이벤트 진행
카카오 VX, 여름맞이 ‘언제나 골퍼 생각’ 이벤트 진행
  • 성승환
  • 승인 2019.07.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17일부터 새로운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의 여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 VX는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철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를 대상으로 감성을 더한 ‘언제나 골퍼 생각’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우천 라운드를 맞닥뜨리게 된 골퍼들에게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 내역과 함께 우중 라운드 인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카카오골프예약 #언제나골퍼생각 #수중라운딩)를 넣어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인기 제품 라이언 우산을 선물한다.

또 볕이 가장 뜨거운 낮 12시부터 12시 59분까지 티오프 예약을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더위를 식혀줄 쿨링 아이템을 증정한다. 8월4일까지 3주간 매주 주 차별 응모가 가능하며,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썸머 아이템인 쿨링 스카프, 냉감 레귤러 니삭스, 얼음 주머니 및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 업계 최초로 플러스 친구 20만을 넘기고, 25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카카오골프예약’ 앱 또한 회원 수 2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골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