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2 11:23 (월)
텍텍텍 거리측정기, 정확도는 높이고 중간마진 없어 저렴
텍텍텍 거리측정기, 정확도는 높이고 중간마진 없어 저렴
  • 정동철
  • 승인 2019.07.1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레이저 거리측정기가 골퍼들의 필수품이 됐다. 거리측정기는 홀에서 핀을 비롯한 특정 물체까지의 거리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 사용해 코스 공략에 유용하기 때문이다. 종류도 다양하다.

프랑스 기업인 텍텍텍이 개발한 '텍텍텍(Tec Tec Tec)' 거리측정기도 인기다. 텍텍텍은 지난해까지 3년 연속으로 VPRO500 모델과 함께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며 온라인에서 최고의 거리측정기 공급업체 중 하나가 됐다.

고품질이면서도 중간유통을 배제해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판매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탁월한 시각적 선명도, 6배 확대 및 디옵터 조정을 위한 울트라 클리어 멀티 레이어 광학 렌즈가 있어 골퍼가 모든 물체에 쉽게 고정되고 정확한 거리를 읽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깃발에 고정한 후 진동하며 정확한 슬로프 측정을 위해 추가기능을 절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차세대 레인지파인더 텍텍텍 ULT-X는 졸트기능(JOLT)을 갖고 있어 목표물을 감지하면 진동신호를 알려준다.

텍텍텍 거리측정기는 51년 전통의 아베골프(회장 지상구)가 수입, 공급하고 있다. 아베골프 전지점 및 온라인쇼핑몰,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천안점), 용산 아이파크몰, 스카이72 아베골프 등에서 중간 유통 마진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정동철 ball@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