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05 15:43 (목)
힐크릭, 여름 휴가철 맞이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힐크릭, 여름 휴가철 맞이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 성승환
  • 승인 2019.07.0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웨어와 바캉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힐크릭 원피스는 깔끔한 카라 형태의 넥 라인에 체크, 스트라이프, 도트 등 다양한 패턴을 적용해 휴양지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을만큼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했다.

‘스트라이프 카라 원피스’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소재를 적용해 몸에 딱 맞는 핏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자외선 차단 및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로 필드 위에서나 휴가지에서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격자무늬의 윈도 체크 패턴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체크 패턴 원피스’는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양 옆 라인에는 네이비 컬러 배색을 적용하고 허리 부분에 벨트 장식을 추가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스트레치 소재로 스윙 동작은 물론 다양한 활동에도 몸의 라인을 잡아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카나비 패턴 원피스’는 여러 가지 패턴의 조화와 민트 계열의 포인트 컬러로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세로 스트라이프, 변형 도트, 윈도 체크 패턴이 어우러진 블록형 디자인으로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비침 방지 기능이 있어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긴팔 냉감 이너와 매치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레이어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쿨링, 흡습속건, UV 차단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사진 속 한예슬처럼 원피스와 비슷한 패턴 혹은 컬러의 가방이나 모자 등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패션 감각이 한층 더 돋보이는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