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1:06 (수)
혼마 어패럴, 2019 FW 컬렉션 공개
혼마 어패럴, 2019 FW 컬렉션 공개
  • 김윤선
  • 승인 2019.06.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마골프가 지난 24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2019 FALL&WINTER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혼마골프는 프리미엄 클럽 및 용품의 대표 브랜드에서 토털 골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본격적인 어패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으며, 그 첫 시작으로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주요 관계자 및 골프 프로 선수들까지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혼마골프 어패럴의 가을 겨울 컬렉션을 라인 별로 디스플레이 해 신상품의 디테일과 기능성, 퀄리티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 지점장인 스즈키 타카히로의 영상으로 시작된 컬렉션 행사는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혼마 갤러리 탐방 영상으로 새로워진 매장을 소개하고, F/W 지면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와 선수들과 함께하는 미니 토크쇼,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혼마골프는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 라벨’, 퍼포먼스 지향의 ‘레드 라벨’과 젊고 세련된 골퍼들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라벨’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골퍼들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런칭 초기인 만큼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인 ‘화이트 라벨’을 위주로 상품 구성이 될 예정이며, 모든 상품을 수입으로 진행하지만 혼마골프 본사에서도 한국 시장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한국인 체형에 맞는 코리안 핏을 제작, 전개할 예정이다.
F/W 시즌 신상품은 워터프루프, 히팅, 스트레치, 안티 바이오틱스 기능을 이용해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표현하며, 3545 골퍼들이 선호하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들로 골프웨어 스타일의 새로운 지표가 되겠다고 밝혔다.

 

 

혼마골프 어패럴은 KPGA 배윤호 프로, KLPGA 박유미 프로, 육은비 프로, 아마추어 골퍼 유지나 선수 등을 소개하며 혼마골프 어패럴의 새로운 시작인 만큼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배윤호 프로와 유지나 선수와 함께하는 미니 토크쇼를 선보였으며, 미니 토크쇼에서는 선수들이 직접 입고 경기를 플레이 해 본 느낌이 어땠는지 선수들의 얘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어 골프 선수들이 선호할 훌륭한 기능성 골프웨어가 새롭게 출시된 것을 알 수 있었다.


행사장에는 매거진 표지 모델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이 설치되어 각자 개성 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어가기도 하고, 참석자들을 위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캐디백, 보스턴백,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주였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혼마골프의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프리미엄 퀄리티에 다양한 디자인이 더 해져 많은 골퍼들이 새롭게 선택을 하는 브랜드가 될 거라고 호평했다.

혼마골프 코리아의 한택 이사는 ‘어패럴 런칭은 혼마의 60년 역사에 이어 600년을 위한 새로운 시작이라며, 경제적 위기 상황을 기회로 삼아 공격적인 마케팅, 파트너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고자 한다.’며 ‘이미 프리미엄 용품으로 성공한 브랜드인 혼마골프를 어패럴 런칭과 함께 글로벌 골프 시장을 선도하는 토털 골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윤선 kys@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