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05 15:43 (목)
까스텔바쟉, 여름 골퍼 위한 리조트 룩 선보여
까스텔바쟉, 여름 골퍼 위한 리조트 룩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9.06.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까스텔바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 룩을 선보인다.

까스텔바쟉의 리조트 룩은 스트라이프와 시즌 아트워크 그래픽으로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슬리브리스 셔츠와 린넨 셔츠 등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슬리브리스 셔츠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묶음이 가능한 앞여밈 디테일이 특징으로, 가슴 윗부분에 시즌 그래픽을 배치해 휴양지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했다. 컬러는 레드와 네이비 두 가지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아 베이직한 모노톤의 반바지나 블루머(무릎 위나 아래를 고무줄로 졸라매는 여성용 운동 팬츠)형태의 반바지와 매치 시 트렌디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 린넨 반팔 셔츠는 천연 소재인 린넨을 사용해 통풍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다. 까스텔바쟉 특유의 시즌 아트워크를 전판에 적용한 반팔 셔츠와 앞판 양쪽에 컬러감 있는 시즌 패턴을 적용한 반팔 셔츠 총 2종으로 두 아이템 모두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개성 있는 필드 룩은 물론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