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1:06 (수)
피디오클래식, ‘PdO CLASSIC N646’ 갤러리 쇼룸 오픈
피디오클래식, ‘PdO CLASSIC N646’ 갤러리 쇼룸 오픈
  • 김윤선
  • 승인 2019.06.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이 운영중인 이태리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디오 클래식(PdO CLASSIC)'이 새로운 복합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포엔식스의 N646 컬렉티브에 갤러리 콘셉트의 ‘PdO CLASSIC_N646’ 쇼룸(강남구 논현로 646)을 오픈했다.

피디오 클래식은 희소성 있는 특별함을 선호하는 30~40대를 타깃으로 골프화, 스니커즈 등 신발류부터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PdO CLASSIC_N646’은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포시에스(대표 박미경)가 운영하는 N646 컬렉티브 공간으로 그동안 전시회 및 다양한 활동을 펼친 패션과 예술적 요소가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 쇼룸에서는 피디오 클래식의 브랜드 역사를 엿보는 아카이브 조닝과 니커보커(knickerbocker)와 에폴렛에서 얻은 영감을 모티브로 한 클래식 무드의 니커팬츠, 보커팬츠 등의 제품들과 이번시즌에 새롭게 출시하는 클래식 스포츠웨어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함에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과 ‘‘PdO CLASSIC_N646 쇼룸’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피디오 클래식 한정판 및 워크웨어, 아웃도어의 감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고 있는 브랜드 ‘홀리선’, 불독 스피커로 유명한 ‘JARRE’ 등으로 공간을 연출한다.

 

 

아티스트 활동의 시작은 록스타 ‘데이비드 보위’의 70년대 중후반에 모티브 삼아 그의 페르소나 중 하나였던 'The Thin white duke' 라는 주제로 6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작가 ‘EEHOSOO’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공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추후 아트워크클래스 등 이벤트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피디오 클래식의 한지혜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오픈하는 ‘쇼룸_N646’은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장소가 아닌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문화를 선보이며 서로 다른 컨셉이 만나 상품이 아닌 작품을 전시하는 예술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윤선 kys@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