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2 11:23 (월)
타이틀리스트,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타이틀리스트,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5.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타이틀리스트가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LinksMaster Heritag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전 세계 프리미엄 골프코스의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고, 해외 명문 코스의 헤드 프로, 캐디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은 골프의 정통성을 현대적인 퍼포먼스와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와 정제된 외관, 헤리티지를 충실히 반영한 미니멀한 설계와 그에 걸맞은 클래식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먼저,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스탠드백은 전체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연 소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을 갖춘 트윌 패턴의 프리미엄 방수 인조가죽 소재는 가죽백에서 느껴지는 고풍스러움은 물론, 방수성, 경량성을 비롯한 현대적 기능성을 모두 실현했다.

또 클래식한 고전 캐디백의 특징인 펜슬백 디자인과 미니멀한 포켓 설계는 14개 클럽과 꼭 필요한 수납품만 가볍게 소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 돼 있으며, 최고급 벨벳 소재를 사용한 3분할 투입구, 건메탈 버클 스타일의 어깨끈 등 헤리티지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담았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보스턴백은 스탠드백과 동일한 프리미엄 소재와 컬러가 적용됐으며, 여유있는 깊이와 사이즈로 의류는 물론 신발, 액세서리까지 충분하게 수납할 수 있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