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05 15:43 (목)
캘러웨이골프, 국내 최대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 오픈
캘러웨이골프, 국내 최대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 오픈
  • 성승환
  • 승인 2019.05.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캘러웨이골프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클럽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캘러웨이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칼스베드에 있는 캘러웨이 미국 본사 퍼포먼스센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시설과 규모를 자랑한다. 크게 클럽 스튜디오, 라운지, 부대 시설 등 총 세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클럽 스튜디오 공간은 최첨단 전문 장비들을 갖추고 있어 스윙 분석부터 클럽 피팅까지 골퍼들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클럽과 샤프트를 시타할 수 있으며 트랙맨 시스템으로 정확한 클럽 피팅이 가능하다.

기존 실내 퍼포먼스센터는 타석과 스크린까지의 길이가 매우 짧아 예측 데이터로 분석을 진행했지만 이번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는 약 200m의 길이로 더 정확하게 구질과 탄도, 샷거리를 분석할 수 있다.

클럽 스튜디오 공간 내 퍼터 스튜디오도 별도로 마련돼 오디세이의 다양한 퍼터를 시타해 볼 수 있으며, 트랙맨 시스템을 통한 정확한 피팅을 받을 수 있다.

전문 피터들이 클럽을 제작하는 작업실, 클럽 제작 및 순서 대기 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라운지 공간에는 캘러웨이 전문 스태프들이 상시 근무하며 상담 및 클럽 제작에 필요한 모든 항목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그늘막이 완비된 11개의 드라이빙 레인지 타석, 피팅 받은 퍼터를 바로 테스트할 수 있는 연습 그린, 웨지를 테스트할 수 있는 연습 벙커, 캘러웨이 투어밴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마련돼 있다. 현재는 캘러웨이 후원 선수들만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 이용이 가능하지만 올 하반기 중에는 모든 프로 선수들에게 오픈될 예정이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