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1:06 (수)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 황창연
  • 승인 2019.04.1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2019년 올해의 관광도시로 꼽힌 전남 강진에 문을 연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지역의 아름다운 비경을 잘 살린 곳이다. 이곳은 바다를 보는 맛이 아주 좋다.

27개 홀 중 14개 홀이 시사이드로 구성돼 잔잔한 강진만과 가우도를 배경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다. 마치 노르웨이의 피오르드를 연상시키는 해변 코스가 아늑하고 포근해 마치 한 폭의 그림을 감상하는 듯하다. 코스 설계는 일본의 유명 설계가인 구로사와 나가오가 맡았다. 구로사와 나가오는 편안하고 안정된 코스를 만드는 데 정성을 쏟았고, 바다와 산이 조합을 이룬 이곳에 몸과 마음을 치료해주는 힐링 코스를 만들어냈다.

먼저 다산 코스는 생각하는코스다. 탁 트인 절경과 아름다운 풍경에서 다산의 지혜를 느낄 수 있다. 이를 위해 공략에 고민을 많이 해야 하는 레이아웃보다는 초보자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베아채 코스는 사랑하는이 콘셉트다. 자연에 대한 골퍼의 사랑이 코스에 그대로 담겨 있다. 가우도를 정면에서 바라보며 샷할 수 있게 한 것도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서다. 보고 코스는 도전적인이 특징이다. 따라서 다른 코스에 비해 변화무쌍하고 거칠다. 가파른 언듈레이션과 페어웨이는 골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코스 외에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시설도 준비 중이다. 52실 규모의 객실과 수영장, 어린이 퍼팅장을 오는 6월까지 마칠 계획이다. 주변에 다산 초당과 백련사, 영랑생가, 청자박물관 등 전통문화 유산도 많아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체류형 골프장으로의 기대가 크다.

 

INFORMATION

코스 규모 다산, 베아채, 장보고 코스(108, 10,560야드)

주소 전남 강진군 학장용산길 101

전화번호 061)430-9999

홈페이지 www.beachegolf.com

 

 

황창연 hwangcy@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